로제 더블랙레이블과 새 음악 계약 중!
블랙핑크 로제, 더블랙레이블과 매니지먼트 계약 체결
한국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로제가 음악 프로듀서 테디가 이끄는 더블랙레이블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었다. 더블랙레이블은 18일 “테디 프로듀서와 아티스트 로제가 서로에 대한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최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밝혔다. 테디는 로제가 속한 블랙핑크의 음반을 프로듀싱한 인연이 있다. 더블랙레이블은 “로제는 새로운 음악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날 준비 중”이라며 “앞으로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로제의 음악적인 가능성과 팬들과의 소통이 더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로제의 새로운 음악 활동
로제는 새로운 음악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날 준비 중이며, 앞으로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발표되었다. 계약을 통해 더블랙레이블은 로제의 음악적인 가능성을 보다 활발하게 펼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테디와의 신뢰
테디 프로듀서와 아티스트 로제가 서로에 대한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최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두 사람은 오랜 시간 프로듀서와 아티스트로 호흡을 맞춰오며 서로의 전문성과 음악적인 면에서 신뢰 관계를 쌓아왔다.
글로벌 활약 예고
로제는 앞으로 글로벌 음악 사와 함께 전 세계에서 음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발표되었다. 더블랙레이블과의 매니지먼트 계약을 통해 로제는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더욱 두각을 나타낼 것으로 기대된다.
음악적 가능성 펼칠 계약
로제의 음악적인 가능성과 팬들과 더욱 밀접한 소통을 위해 더블랙레이블과의 매니지먼트 계약은 중요한 계약으로 평가되고 있다. 앞으로 더블랙레이블은 로제의 음악적인 가능성을 최대로 펼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다.
로제의 앞날
로제는 새로운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의 활약을 기대하게 되었다. 계약을 통해 그녀의 음악적인 가능성과 행보가 더욱 관심을 끌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