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착맨 홍명보에게 뭐라고 했길래 축구 팬들이 와글와글
Last Updated :
한국 축구협회 감독 선임 과정 논란 한국 축구협회의 감독 선임 과정에 대한 일부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아프리카TV 방송인이자 웹툰 작가인 침착맨(이말년)이 홍명보 감독 선임에 대해 일부 비판적인 발언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의 발언에는 축구 관련 각종 이해자 및 일반 축구 팬들 사이에서도 동의와 반대의 목소리가 분분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침착맨의 발언
침착맨은 홍명보 감독 선임에 대해 "절차를 무시했더라도 잘하는 감독을 데려왔으면 이렇게까지 안 할 거 아니냐"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나는 절차는 중요하지 않다고 본다"며 홍명보 감독의 실적을 직접 지적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에 대해 온라인상에서는 일부 축구 팬들의 비판이 이어지면서 논란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침착맨의 입장과 온라인 반응
침착맨의 발언에 대해 동의하는 의견과 반대하는 의견이 엇갈리며 논란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에 침착맨은 논란이 계속되자 "죄송하다. 안 나대겠다. 축구 이야기 안 하겠다"는 발언을 했습니다.
우려되는 점은 일반 축구 팬들 뿐만 아니라, 축구 협회의 운영과 대표팀 감독 선임 과정에 대한 점진적인 불신이 확산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서민위의 고발과 정부의 입장
이날 시민단체 서민민생대책위원회(서민위)는 정몽규 축구협회 회장을 업무방해, 업무상 배임, 협박 혐의로 서울경찰청에 고발했고, 문화체육관광부는 축구협회를 직접 조사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와 같이 축구 감독 선임 과정에 대한 논란은 축구협회의 운영과 더불어 정부까지 압박하고 있는 상황으로, 이에 대한 해결책 모색이 시급한 상황입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침착맨 홍명보에게 뭐라고 했길래 축구 팬들이 와글와글 | implanttips.com : https://implanttips.com/3027